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지금 애플이 그 역할을 맡고 있었지만(아니 이전부터 그랬지만 이만큼 영향력이 없을 때니 잘 몰랐던) 소니의 주변기기 가격은 그야말로 경이적인 수준이었다. 

아마 클리에 시절이 최고조였던 것 같은데, 본체는 구입해도 주변기기가 너무 비싸서 엄두도 낼 수 없었던...하지만 그 때는 지금처럼 주변기기 시장이 활성화되지 않았기 때문에 할 수 없이 구입해야 하는 시절이 있었다. (그 것도 새로운 기종이 나오면 대부분 호환 불가) 


소니에서 이번에 RX 100시리즈 방수하우징을 내놨는데, 이게 RX100 시리즈와 모두 호환된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RX100 시리즈는 1부터 3까지 있는데, 책상 위에 두면 어떤 것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로 비슷하다. (물론 맨 위 숫자나, LCD 를 보면 쉽게 구분이 간다) 


방수하우징은 기존 시리즈 뿐 아니라 앞으로 나올 5까지 지원. 핫슈도 지원하는데, 타사 제품도 지원. 최대 40m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고프로나 액션캠말고 이런 카메라용 하우징은 많지 않은데, 가격은 3만엔 으로 저렴하다. (방수 하우징 가격이 워낙 비싸다) 


줌 기능을 쓸 수 있어서 액션캠보다 훨씬 활용도가 높을 것 같다. .스킨스쿠버 취미인 분들에게는 최적의 카메라와 하우징.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