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차안에서 태블릿을 쓰는 것은 운전할 때 시야를 분산시켜 위험하지만, 내비게이션으로는 필요할 때가 있다. 

현재 완성차 업체들이 제공하는 내비게이션은 쓰기에 불편하고, 정보도 정확하지 않다. 

일부 업체 제품은 주소를 찾는데도 많은 시간이 걸리고, 오류도 많다.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야 빠른 길찾기가 가능한데, 그럴려면 통신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태블릿 내비게이션 SW를 써야 한다. 

그래서 새로운 길을 갈 때 스마트폰, 태블릿을 거치대를 찾고 싶은데 마땅한 것이 없다. 


그리고 현재 나와 있는 제품들은 차량 어디엔가 부착해야하는데, 이것도 성가시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컵홀더를 이용한 거치대가 있다. 


대부분 차량에 있는 컵홀더에 꼽아서 사용할 수 있으니 별도로 고정할 필요가 없다. 

2열에서 쓸 수 있는 것도 장점.... 


얼마나 지지되는지는 모르지만,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정보로 보면 아이패드도 된다. 

자동차마다 컵홀더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좀 더 지지대가 튼튼하고, 위치를 자유롭게 하면 더 쓸모 있을 것 같다.  

그래도 딱 마음에 드는 거치대가 정말 없다. 


아예 자동차 업체들이 내비게이션으로 쓸 수 있는 태블릿을 거치, 충전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면 좋을텐데. 

이렇게 만들면 분명히 운전 중 내비게이션이 아닌 다른 용도로 쓰는 경우가 생겨 안전 부문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관련링크 : http://thanko.jp/shopdetail/000000002721/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