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릴리 드론이 파산하고 아직도 환불을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FSSTOPERS는 이와 관련해서 릴리드론이 환불과 관련한 작업을 진행 중이며, 7월 10일(July 10 at 4 p.m. Eastern)에 환불 관련 신청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미국 시간이니 1일 더 남은 셈) 


릴리드론은 킥스타터에서 주목받아서 펀딩을 받았지만, 실제로 관련 기술이 없는 업체였다. 

어떻게 보면 거의 사기에 가까운...


처음에 릴리드론 펀딩에 참여한 사람들이 주위에도 몇 명 있었는데, 당시에 말렸었다. 

이런 제품이 나온다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했고, 뭔가 이상했기 때문..

하지만, 셀피드론에 현혹돼 펀딩에 참여했고...

지속해서 이건 안된다고 말해서인지...다행히 미리 환불을 받을 수 있었다. 

그러나, 국내에도 아직 환불을 받지 못한 분들이 있는 것 같다. 


릴리드론은 미리 주문한 사람들에게 충분히 환불을 못해줄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법원의 명령으로 환불을 해주기 위해서 다른 방안을 추가한 것 같다. 

FSSTOPERS 7월 10일까지 primeclerk에 환불을 신청하면, 우선적으로 환불을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기사를 냈다. 단, 7월 10일 이전에 신청을 해야한다. 


https://cases.primeclerk.com/lilyrobotics/EPOC-Index


아직 환불받지 못한 분들은 꼭 받으시길...


킥스타터와 관련해서 릴리 드론과 같은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예전에는 어느 정도 기술력을 갖고, 펀딩을 진행했지만, 일부에서는 기술도 없으면서 우선 펀딩을 받고 그걸로 기술을 확보하려고 하는 것 같은...

그렇기 떄문에 킥스타어와 관련해서는 이제 더 조심해야 한다. 


관련링크 : 

https://fstoppers.com/drone/psa-three-days-left-get-refund-lily-robotics-drone-182266  


릴리 드론이 잘한 것은 이 소개영상을 잘 만든 것 밖에 없다. 

하지만, 이 영상은 CG로 수정됐으며, 촬영은 DJI 팬텀을 이용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