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애플이 9월 12일(현지시간) 본사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 스티브잡스 극장에서 진행되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이 장소도 공개된다. 

발표 예상은 역시 새로운 아이폰. 


더 이상 무엇이 좋아질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 


카메라 성능을 개선하고, 무선충전, 화면 크기는 더 키우면서 본체를 더 작고, 얇게 하는 것. 배터리 시간을 늘리는 것. 

급속충전 기능 등은 기존 사용자들이 바꿀 수 있는 이유가 될 수 있다. 


하지만, 최근 갤럭시나 다른 안드로이드폰 완성도가 높아졌기 때문에, 사람들이 예상하는 것 이외에 무언가 장치를 넣지 않으면 이전만큼 주목받지 못할 수도 있다. 

최근 애플의 행보를 보면 증강현실(AR)과 인공지능(AI) 부문에 주력했는데, 이 부분에서 추가되는 내용이 있지 않을까? 


스노우 앱이나 소니 스마트폰에 있는 것이기는 하지만, 증강현실을 적용한 사진 기능 같은 것... 

시리를 좀 더 다양하게 쓴다든가...


그런데 어떤 것이 나와도 그리 놀라지 않을 것 같다. 아이폰 3GS, 4처럼 출시되면 IT기기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사로잡을 만한 그런 기능들은 이제 나오기가 어려운 것 같다. 


예전보다 와~! 하고 깜짝 놀라는 일을 줄어들었지만, 여전히 애플 발표회는 기대된다. 

실시간으로 중계를 해주니, 피곤하게 비행기 안타고 바로 발표를 볼 수  있는 것도 좋다. 


애플 라이브 주소 : https://www.apple.com/apple-events/september-2017/ 


애플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user/Apple/videos  스티브 잡스가 나온 2014년 이전 영상은 없다. 유튜브에서 검색해서 봐야 한다. 


EverySteveJobsVideo 계정에 예전 스티브 잡스 발표까지 올라와 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CmyTnCbjOoWNq3bsM3BovA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