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스퀘어에닉스가 플레이스테이션 VR용 커맨드 RPG '괴리성 밀리언 아서 VR(乖離性ミリオンアーサーVR)'를 발매. 가격은 3980엔. 

기존 모바일용 밀리언아서를 PS4 VR로 만들었다. 10월 1일까지 10% 할인해서 판매.

주요 특징은 VR을 활용해 360도 관점으로 게임을 할 수 있고, 3D 그래픽으로 카드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 내 코드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사 카드'를 제공한다. (이것 때문에 사는 사람도 있을 수도) 


소니의 최근 플레이스테이션 VR 전략을 보면, 실망스럽기 짝이 없다. 

처음 야심차게 내놓으면서, 공개했던 타이틀 중 일부는 아직도 나오지 않았고, 기존에 나온 타이틀들도 VR의 장점을 충분히 살리기에는 부족하다. 

즐길만한 게임은 바이오하자드7 정도가 유일할 것 같다. (물론 섬머레슨 하나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다른 게임들 중에도 괜찮은 VR게임이 있지만,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다기 보다는 구색맞추기 정보의 게임들. 

그리고, VR을 구입한 사람들 불만이 많아지니... 그걸 막기 위해서 이렇게 느낌만 볼 수 있는 게임들이 나오고 있다. 

빠르게 VR 게임 시장을 만들겠다고 했지만, 준비가 부족했다는 생각이 자꾸 든다. 

VR 가격을 이번에 인하했지만, 시장을 움직이는 것은 역시 VR에 최적화된 게임이다. 

제대로 된 게임만 나온다면 가격을 인하하지 않아도 살 사람은 살텐데. 

처음에 기대했던 것과 달리 VR 부문이 미진하다. 적어도 연말까지는 이런 상태로 계속 갈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portal.million-arthurs.com/kairi-vr/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