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가 플레이스테이션4용 VR 시스템 '플레이스테이션 VR(PlayStation VR PS VR)' 기능 개선모델(CUH-ZVR2)을 출시. 

10월 14일 일본을 비롯해 각 국가별로 발매 예정. 가격은 카메라 동봉판이 44980엔. 

디자인이나 성능은 큰 변화가 없고, 본체에 이어폰 단자를 붙이고(기존에는 연결선 중간 리모컨에 위치. 

헤드셋과 프로세서 유닛을 연결하는 케이블을 1개 슬림 케이블로 통합. 프로세서 유닛이 HDR 영상을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뭐 귀찮은 점을 조금 개선했다는 식인데. 

지금까지 써본 느낌은. 본격적인 PS VR은 역시 다음 세대에서 기대해야할 것 같다는 점이다. 

PS4도 마찬가지. 

다음세대 VR은 새로운 콘솔과 제품이 필요하다. 

현재 PS VR은 어떻게든 VR을 구현하기 위해서 만든 시스템인데. 

이게 아니라 기획부터 VR, AR, MR 환경을 지원하는 콘솔과 VR 시스템이 필요하다. 무브도 마찬가지. 현재 VR 컨트롤러로는 한계가 있다. 

이 때문에, 어떻게 보면 PS VR은 과도기적 제품이라고 할 수 밖에 ㅇ벗다. 

지금은 아주 신기하지만. 결국 뒤돌아보면 과도기적인 제품 중의 하나. 

일단 비싼 돈들여 산 사람들을 위해서. PS VR 지원 게임 좀 내줬으면 한다. 

관련링크 : http://www.jp.playstation.com/psvr/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