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일본판 스플래툰을 쓰니, 일본어를 읽지 못하는 가족들이 쓰기에는 불편하다. 그래서. 스플래툰2 북미판을 추가로 구입. 

내용은 같고, 언어만 영어로 설정된다. 

스플래툰2는 국가버전은 없지만, 언어는 고정돼 있다. 국내 정식발매된 닌텐도 스위치에 영어를 쓰고 싶으면 영어판 스플래툰2를 사용해야 한다. 

일본판을 사용하면 일본어로 메뉴가 나온다. 

스토리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일본어 메뉴도 몇 번 보면 문제 없이 쓸 수 있지만, 아무래도 영어판이 사용하기 편하다. 

영어판과 일어판 사용자가 함께 싸울 수는 있지만, 페스티벌은 따로 진행. 

국내는 정식 발매가 안됐기 때문에... 인터넷 멀티플레이어 게임은 당분간 영어로 사용해야 한다. 

스플래툰2가 한글로 발매되는 것도 중요한데, 아직까지는 한글화는 계획이 없다. 

영어판이 그대로 나올 가능성도 있다. 

해외 발매된 제품이니 일본어나 영어로 나오는 것이 당연시됐지만, 이제는 정식 발매됐기 때문에 타이틀도 한글화로 출시가 되어야 할 것이다. 

그만큼 시장도 커졌고, 소비자들의 요구도 높아졌다. 

스플래툰2는 슈퍼마리오 오디세이,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과 함께 닌텐도 스위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게임.

온라인 서비스가 유료화 될 예정이기 때문에. 빨리 사서 즐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추천 : ★★★★★

https://www.nintendo.com/switch/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