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고전 게임 호환기를 왜 찾는 것일까? 

실제로는 하지 않는다. -_-; 

아니 가끔 하지만 대부분 닥터마리오나 컬럼스 같은 퍼즐 게임을 주로 하고. 

해봐야겠다! 라고 생각하는 RPG 같은 것은 하지 않는데..

이상하게도 게임보이나 SFC, 메가드라이브 같은 예전 게임기에 대해 관심이 간다. 


닌텐도 스위치를 하고 나서 드는 생각은..모든 게임기가 이런 형태로 나왔으면 한다는 것이다.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원도 이렇게 휴대용 + TV연결형으로 나오면 훨씬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다. 

닌텐도 스위치를 구입하고서 바뀐 것이...TV에 연결하지 않고 별도의 화면을 활용해서 게임을 한다는 것이 얼마나 활용성에서 차이를 만들어 주는 지다. 

만약 TV로만 닌텐도 스위치를 한다면 이렇게 많이 하지 않았을 것 같다. 

눈치?를 보면서 게임을 해야하는 경우는 더더욱... 


아마존 재팬에서 판매되는 닌텐도 스위치형 슈퍼패미컴 호환 게임기 '16비트 포켓 HDMI(16BIT POCKET HDMI)' 

빅카메라나 돈키호테 같은데서도 이런 패미컴 호환기기, 슈퍼패미컴 호환기기를 볼 수 있는데. 

이 제품이 다른 점은 닌텐도 스위치처럼 7인치 화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 그리고 HDMI로 TV나 모니터와 연결할 수 있다. 

내장된 배터리로 작동하며, 본체에 있는 조이패드 또는 추가로 제공되는 무선 패드를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13300엔. (예전에 SFC 스트리트파이터2를 15만원에 용산에서 산 것을 생각하면 -_-;) 

SFC 카트리지를 사용하고, 일부 게임은 호환을 보증하지 않는다고 한다. 

HDMI 단자라 더 선명할테고...휴대용으로 게임을 할 수도 있으니...하나 사고 싶다. 

아마존 재팬 

콤포지트 -> HDMI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