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

[BP/GAME] 영화를 넘어선 게임 -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Shadow of the Tomb Raider)

by bruprin 2018. 8. 13.

BP's : 스퀘어 에닉스가 9 월 14 일 발매하는 플레이스테이션 4 / Xbox One / PC (Steam) 용 액션 어드벤처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Shadow of the Tomb Raider)'관련 자료를 공개. 엠바고가 풀리면서 게임 사이트들에서 플레이 영상 일부가 공개.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툼 레이더',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3부작의 완결편. 

전작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에서 아버지를 암살한 비밀 조직' 트리니티'와 유적을 두고 쟁탈전을 벌이는 내용. 

트리니티는 고대 문명의 힘을 독점하고 있던 조직. 

조직력은 강하고 풍부한 장비와 군사력도 가지고 있다. 라라 크로포드는 고고학과 모험가로서 본능을 무기로 친구 조나 함께 트리니티와 맞선다. 

처음 배경은 멕시코. 라라는 멕시코 '죽은자의 날'(에니메이션 코코에도 나온다)'부터 모험을 시작한다. 

액션은 암벽 등반, 점프, 높은 곳에서 밧줄을 던져 움직이는 액션 등 진화. 

수중 탐색도 많아져서 호홉을 관리하면서 물 속에 있는 유적도 찾아야 한다. 

중간 중간 그래픽효과도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툼레이더 특유의 재미를 그대로 이어가고 있고, 장비를 강화하고, 맵 구석 구석 숨겨져 있는 것들을 찾는 재미도 있다. 

최근 툼레이더 영화를 봤는데, 영화보다 게임이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관련링크 : https://tombraider.square-enix-games.com/en-u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