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소니의 RX0 II 예약판매가 소니스토어에서 4월 2일 오후2시부터 시작.

이런 제품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에게도 '이거 살만하냐?' 라는 이야기를 몇 번이나 들었다.

X3000시리즈처럼 이 것도 대박이 예상된다.

이 제품의 장점은 작은데 1인치 적층형 Exmor RS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선명한 영상,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 

RX0 II 보다 좋은 카메라는 많지만, RX0 II 만큼 찍히면서 이보다 더 작은 카메라는 없다.

여기에 방수 · 방진 · 내충격 기능도 제공.  

약 1,530 만 화소의 센서와 35mm 환산 24mm의 단 초점 렌즈 (ZEISS Tessar T * 24mm F4.0)

감도는 ISO 125~12800 (확장 ISO 80/100).

최단 촬영 거리가 약 20cm로 짧아졌다 (RX0 I은  약 50cm).

1.5 인치 모니터도 180도 틸트가 가능. 영상 촬영시에 이런 기능은 대단히 중요하다. 

여기에 손떨림보정에 4K 30p 촬영도 가능하니. 

마이크로포서드나 풀프레임 제품과는 별도로. 이미지 센서가 작은 캠코더는 위협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여기에 액션캠 시장까지. 

사야되는지 말아야 되는지가 문제가 아니라 살수 있는지가 문제일 것 같다.

그동안 예판을 보면 이 때 못사면 한동안 사고 싶어도 못사는 경우가 많아서.

소니가 카메라 시장에 본격적으로 뛰어들 때만해도 모두 회의적이었는데(사실 플레이스테이션도 마찬가지) 

이제는 캐논, 니콘이 아주 고민 될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tore.sony.co.kr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