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hat's up?

[BP/WU] 지문인식, 추적 시스템을 갖춘 캐리어. 제로할리버튼(ZERO HALLIBURTON) '컬렉터스 시리즈(COLLECTORS SERIES)'

by bruprin 2019. 7. 14.

BP's : 고급 가방 전문업체 제로할리버튼(ZERO HALLIBURTON)이 지문인식, 추적 시스템을 갖춘 캐리어 '컬렉터스 시리즈(COLLECTORS SERIES)' 를 공개. 

신제품은 지문 잠금을 적용한 알루미늄 캐리어. 

아폴로 계획에서 월석을 가지온데 사용된 알루미늄 케이스를 제조한 미국 솔트 레이크 시티 공장에서 제조한 제품.

제로할리버튼은 아폴로 계획 1969년 당시와 같은 소재, 가공 방법으로 캐리어를 제조하고 있다. 열 가공 및 표면 처리, 연마 가공을 거쳐 만들어지는 내구성 · 강도 · 밀폐성을 추구한 고급 가방을 만들고 있음. 

신제품은 6륜 캐스터와 최대 50개의 지문을 등록 할 수 있는 지문 인식 잠금 장치를 탑재. 전통적인 4 자리 다이얼 자물쇠도 갖추고 있다.

한정 사양으로 일련 번호를 각인한 플레이트가 적용되며, 인테리어는 쿠션이 있는 퀼트의 자카드 원단을 사용하고 있다. 양면 분할과 지퍼 포켓을, 착탈식의 멘토 케이스도 갖추고 있다.

또, 분실시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200여 공항을 포함 유실물 사무실 네트워크와 연결된 유실물 검색 서비스 '제로 글로벌 추적 프로그램'을 지원.

분실 또는 도난당한 제품이 발견되면 ZH-TRCKING.COM 를 통해 알수 있다.

가격은 꽤 비싸다. 펀샵에서 판매 중이었는데, 지금은 해외에서만 구매 가능. 

관련링크 : https://zerohalliburton.com/  

https://www.funshop.co.kr/goods/detail/449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