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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s : 하이브리드는 전기차로 가는 징검다리 수준으로 생각했는데, 

전기차도 단점이 꽤 있기 때문에

일부 구동력을 활용하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등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마일드 하이브리드는 적은 비용으로 기존 구조를 활용해 성능 + 연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 

결국에는 전기차로 다 넘어가겠지만. 그 기간이 좀 더 길어질 수도 있을 것 같다. 

아우디가 프랑크프루트 모터쇼에서 600마력 'RS 7 스포츠 백' -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 V8 트윈 터보  'RS 7 스포츠 백'을 공개. 

 V8 4.0 리터 트윈 터보 '4.0 TFSI'엔진과 48V MHEV (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를 적용. 

최고 출력 441kw (600PS) / 6000-6200rpm 최대 토크 800Nm / 2050-4500rpm

8단 자동변속기와 결합해 0-100km / h 가속 3.6 초.

최고 속도는 250km / h(다이나믹 패키지 차량은 280km / h, 다이나믹 플러스 패키지 차량은 305km / h).

이렇게 빠를 필요는 없지만, 제로백이 인상적이다. 

디자인도 멋짐

관련링크 : https://www.caranddriver.com/audi/rs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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