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BP/IT] 스마트폰 앱으로 키우는 식물 - 블룸 엔진 BT(Bloomengine BT)

by bruprin 2020. 3. 14.

BP's : 블룸엔진이 스마트폰 앱으로 키우는 식물 '블룸 엔진 BT(Bloomengine BT)'

이 제품은 실내에서 식물을 재배할 수 있는 탁상용 스마트 화분.

LED 조명 및 순환 팬, 자동 급수 시스템을 탑재하여 2 ~ 3 주에 한 번 물만 채워주면 자동으로 식물을 키워주는 제품이다.

스마트 폰과 블루투스로 연결되고 전용 앱으로 자동 급수 설정을 할 수 있다.

LED를 탑재해 식물이 발아, 개화하는 데 필요한 광파장 대역을 조정해 어두운 실내에서도 최적의 조명 환경을 만든다.

1.2L 물 탱크를 탑재. 탱크 내부에는 수위 센서를 갖추고있어 수량이 부족하면 본체 상부의 램프와 스마트 폰 앱으로 알려 준다.

빗방울이 떨어지는 것처럼 식물에 물을 주고, 소형 공기 순환 팬을 탑재해 식물의 광합성과 생장을 지원한다.

이 밖에 흡수력과 보습력이 뛰어난 압축 토양도 포함.

본체 상단의 터치 버튼으로 LED 조명의 ON / OFF가 가능.

이외에 전용 스마트 폰 앱으로 라이트의 ON / OFF 및 시간 설정, 자동 급수 설정 수위도 확인할 수 있다. 

본체 크기는 210 × 210 × 340mm(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1.3kg.

물 탱크 용량은 1.2L. 전원은 AC100 ~ 240V. 소비 전력은 최대 24W.

관련링크 : https://bloomengine.net/support?lang=e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