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메르세데스벤츠가 제시한 미래 자동차 컨셉카 VISION AVTR가 공개. 

영화 AVATAR에서 영감을 얻은 획기적인 컨셉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는 AVATAR 팀과 함께 쇼카를 개발했다.

차명은 ADVANCED VEHICLE TRANSFORMATION도 의미.

이 컨셉트 차량은 먼 미래의 모빌리티에 대한 Mercedes-Benz 디자이너, 엔지니어 및 트렌드 연구원의 비전을 구현했다. 

이미지는 CES 2020에서 공개됐는데,  

제작에 참여한 엔지니어들의 설명과 실제 주행 영상이 공개됐다. 

가장 독특한 것은 후면에 있는 33개의 바이오 플랩. 가속, 정지, 이동방향 이외에도 운전자의 감정을 표현한다. 

이 때문에 자동차가 아니라 마치 살아있는 생명체처럼 보인다.

 

주요 특징은

내부와 외부의 융합 : VISION AVTR의 전체적인 개념은 디자인 분야의 내부, 외부 및 UX를 전례없는 규모로 결합.

독특한 인사이드-아웃 디자인 구조는 내부와 외부가 감성 전체로 결합되어 영화 AVATAR의 여러 생물에서 영감을 받았다.

생체 인식 연결 : 기존의 스티어링 휠 대신 센터 콘솔의 다기능 제어 요소를 통해 사람과 기계가 결합. 컨트롤 유닛에 손을 대면 실내가 반응하고 차량은 심장 박동과 호흡으로 운전자를 인식.

몰입형 경험 공간 : 손을 들어 올리는 것만으로 메뉴 선택이 손바닥에 투영되어 승객이 다양한 기능 중에서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실시간 3D 그래픽을 사용하여 다양한 관점에서 Pandora의 가상 세계를 탐색 할 수 있다. 커브 드 디스플레이 모듈은 승객과 외부 세계를 시각적으로 연결.

지속 가능성과 추진력

재활용 가능한 재료로 만든 유기 배터리 기술 : VISION AVTR 컨셉트 차량은 희토류와 금속이 전혀없는 그래핀 기반 유기 전지 화학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배터리 기술을 처음으로 사용했다.

배터리의 재료는 퇴비화가 가능하므로 완전히 재활용 할 수 있다. 이러한 방식으로 전기 이동성은 화석 자원과 무관하게됩니다. 결과적으로 Mercedes-Benz는 원자재 부문에서 미래 순환 경제의 높은 관련성을 강조한다.

생물체로서의 차량 : 차량 뒷면에있는 33 개의 '바이오닉 플랩'은 파충류의 비늘을 연상시킵니다. 미묘한 제스처로 자연스럽게 흐르는 움직임을 통해 운전자와 운전자를 통해 외부 세계와 소통 할 수 있다.

전방 및 후방 차축을 같은 방향 또는 반대 방향으로 구동 할 수 있기 때문에 VISION AVTR은 약 1 시간 정도 옆으로 움직일 수 있다. 기존 차량과 달리 30도. 이른바 '게의 움직임'은 컨셉 차량이 움직이는 동안에도 동물과 같은 모습을 보여준다.

지속 가능한 재료 : VISION AVTR의 시트는 비건 DINAMICA ® 가죽으로 제조 . DINAMICA ® 는 전체 생산주기에 걸쳐 환경 적 지속 가능성을 보장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극세사다. 바닥은 Karuun ® 이라는 혁신적인 목재로 장식되어 있다 . Karuun (Rattan)의 원료는 천연 원료로 인도네시아에서 손으로 수확. 이 소재는 내부에 따뜻함을주고 자연 스러움을 발산. 

관련링크 : https://www.mercedes-benz.com/en/vehicles/passenger-cars/mercedes-benz-concept-cars/vision-avtr/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