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Sonos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출시. 

 Sonos Roam

무선랜, 블루투스, 에어플레이2를 지원.

Sonos는 기존 휴대용 스피커 'Sonos MOVE'를 출시했지만 무게가 3kg에 육박.

하지만 Roam은 430g으로 그야말로 휴대에 집중한 제품.

본체는 둥근 삼각형 형태로 부피가 작고, 야외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본체에 마이크를 내장해 본체가 놓여있는 환경에 맞게 음질을 조정하는 조정 기능 'Trueplay'가 탑재.

Sound Swap 기능을 탑재해 재생중인 음악의 가장 가까운 Sonos 시스템의 스피커로 전환 재생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

또한 Sonos Roam을 블루투스 스트리밍 중 앱을 사용해 다른 Sonos 스피커와 그룹으로 들을 수도 있다. 

Amazon Alexa를 지원하고, 애플 AirPlay 2도 지원. 

IP67 규격의 방수 방진을 지원, 수영장, 야외에서 사용이 가능. 

배터리는 1 회 충전으로 최대 10 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

본체 패키지는 100 % 재생 종이만을 사용하는 것도 회사의 ESG 철학을 보여주는 부분.

크기는 168 × 62 × 60mm. 충전은 USB Type-C 케이블 외에 Qi 규격의 무선 충전도 가능. 가격은169달러

문제는 사람들이 이미 너무 많은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가지고 있다는 점. 

Sonos 제품이 좋기는 하지만 시장의 성공적인 진입을 하기에는 뭔가 차별점이 부족하다. 

What Hifi 평가가 좋다. 

Another pleasing product from the multi-room titans 

관련링크 : https://www.sonos.com/en/shop/roam.html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