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소니가 게이밍 브랜드 'INZONE' 을 발표하고 게이밍 전문 IT 제품 시장에 참전.
고음질, 고화질 등 고성능 제품을 출시할 예정.
게이밍 브랜드 활성화를 위해 e스포츠 대회 협찬 등도 발표.
이번에 공개된 제품은 게이밍 모니터 'INZONE M9'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들어간 헤드셋.
INZONE M9 모니터는 27인치 3840 X 2160 해상도에 144Hz
내년에는 27인치에 1920 X1080 해상도 240Hz 제품인 INZONE M2도 출시할 예정.
헤드셋은 무선/노이즈 캔슬링 탑재의 「INZONE H9」, 무선의 「INZONE H7」, 유선의 「INZONE H3」 3종류
소니 독자의 360 입체흠향 기술을 적용해 현장감과 몰입감을 강조.
실시간 음성 채팅을 위해 고성능 마이크도 탑재.
무선 모델은 USB 송수신기를 사용해 2.4GHz 대역으로 연결.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접속 가능.
배터리 구동 시간은 H9가 32시간, H7이 40시간. 10분 충전으로 60분 사용 가능한 빠른 충전도 지원.
삼성전자나 LG전자 등 기업들의 게이밍 제품은 뭔가 좀 이미지가 약한데
소니가 제대로 게이밍 부문에 신경을 쓴 것 같다.
플레이스테이션 5와 잘 어울리니 소니만의 장점을 끌어낼 수도 있다.
IT제품, 콘솔게임기,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등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고부가가치를 낼 수 있는 게임 관련 제품 쪽으로 기업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아직 국내 브랜드는 없지만, 이런 동향을 참고해서 국내 기업들도 게이밍 관련 부문을 강화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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