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스즈키가 연비 22.3km/l 박스차 솔리오를 출시.
6Ah 배터리를 탑재해 가격 상승은 낮추고 효율은 높였다.
구동계는 최고 출력 67kW(91PS)/6000rpm, 최대 토크 118Nm(12.0kgfm)/4400rpm을 발생하는
직렬 4기통 DOHC 1.2리터 'K12C'형 듀얼 제트 엔진과
13.6(PS)/3185-8000rpm, 최대 토크 30Nm(3.1kgfm)/1000-3185rpm을 발생하는 전기모터
5단 자동변속기와 결합.
스즈키의 병렬식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채용.
1.2리터 엔진을 탑재했기 때문에 경차가 아니라 소형차다.
박스형 경차의 장점인 공간을 확보하고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결합해 출력을 높인 모델.
2열을 접으면 차박도 가능하고, 자전거를 실을 정도로 공간이 나온다.
국내 소형차는 그냥 작게만 만드는데
이렇게 활용성이 높은 모델들이 나오길 바란다.
전혀 이해가 안되는 솔리오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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