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233

[BP/GAME] '바이오하자드 7 클라우드' 닌텐도 스위치에서 BP's : 캡콤이 서바이벌 호러 게임 '바이오 하자드7'을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출시. 5월 24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특이하게 패키지 방식이 아니라 클라우드 방식으로 진행. 이용 요금은 180일에 2000엔. 클라우드 버전이기 때문에 대용량 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 할 필요없이 인터넷이 연결돼 있는 닌텐도 스위치가 있으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본편 이외에 별도 추가 콘텐츠 'Not A Hero'와 에필로그되는 추가 에피소드 'End of Zoe'등 모든 추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닌텐도 조이콘 특유의 직관적인 조작법이 추가. 소프트웨어를 닌텐도 e 숍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 체험한 뒤에 체험권을 구입하면 플레이할 수 있다관련링크 : https://ec.nintendo.com/JP/ja/titles/.. 2018. 5. 23.
[BP/IT] 액션라이트. 4cm 4각 LED 조명 '리트라 토치(LitraTorch)' BP's : 고프로가 등장할 때 '액션 카메라' 라는 개념에 대해서 사람들은 쉽게 받아들이지 않았다. 기존에 카메라가 있는데, 액션 카메라라는 장르가 또 필요한지. 하지만, 이제 액션 카메라는 고프로 소니, 가민 등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서 경쟁을 하고 있다. 같은 역할이지만, 용도와 활용성에 맞게 새로 만들어진 제품이 있어야 하는 것. 리트라(Litra)는 그런 의미에서 새로운 방식의 라이트. 빛이 필요한 곳에서 용도와 활용성에 맞게 구성했다. 리트라가 만든 액션 라이트 '리트라 토치(LitraTorch)'는 방수방진, 내충격을 가진 소형의 고성능 라이트다. 카메라에 붙여서 쓸 수 있고, 야외나 여러 특수한 용도에 빛이 필요한 곳에서 사용한다. 기존에도 라이트가 있었지만, 그 크기와 활용도가 제한됐는데,.. 2018. 5. 23.
[BP/IT] 레이저, 15.6 인치 게이밍 노트북 '레이저 블레이드(Razer Blade)' BP's : 최근 레이저 행보를 보면 '게이밍'이라는 주제에서 가장 강한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주변기기에서 스마트폰, PC까지. 게이밍 = 레이저 라는 수식어를 만드는데 좋은 전략으로 보인다. 다른 기업들은 PC, 스피커, 키보드, 마우스 등에 일부 게이밍 브랜드를 적용하고 있지만, 레이저는 '게이밍' 하나에 집중하고 있어서 브랜드 이미지가 확립되고 있다. 레이저(Razer)가 15.6 인치 게이밍 노트북으로 세계 최소 두께를 구현한 '레이저 블레이드(Razer Blade 2018 Edition)'를 발표. 기존 Razer Blade는 14인치 였지만, 새로운 모델은 15.6 인치로 커졌다. 베이퍼 챔버 방식 냉각기구를 탑재, 고사양하고 본체 크기는 355 × 235 × 17.3mm (폭 × 깊이 × .. 2018. 5.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