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263

[BP/IT] 1인치 또는 광학줌 - DJI. 매빅2 BP's : DJI 드론 중에 팬텀이 가장 밸런스가 잘 맞는 모델이기는 하지만 들고다니는데는 역시 문제가 있다. 잠깐 촬영을 위해서 거대한 짐을 들고 다니는 것 자체가 스트레스. 그래서 매빅이 나왔는데 소형화 때문인지 오류가 많았다. 그리고 카메라에 대한 아쉬움도.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매빅2가 출시. 매믹2는 1인치 센서 카메라를 탑재한 'Mavic 2 Pro'와 광학 2배 줌 렌즈를 갖춘 'Mavic 2 Zoom' 2기종으로 나온다. 두 모델 모두 카메라에 3 축 짐벌 기술을 적용.매믹 프로는 Hasselblad 카메라 'L1D-20c'를 탑재. 1형 CMOS 센서를 사용하고 있으며, 유효 화소 영역은 이전 모델 'Mavic Pro' 1 / 2.3 형에 비해 4 배로 확대. 저조도 환경에서도 .. 2018. 8. 26.
[BP/GAME] 미니게임 천국. 수퍼마리오 파티 - 닌텐도 스위치 BP's : 닌텐도 스위치에 킬러 타이틀들은 올 겨울부터 나올 것으로 보인다. 닌텐도가 게임스컴에서 공개한 닌텐도 스위치용 수퍼마리오 파티 5개의 미니게임이 시연. 해본 사람들의 평이 다 좋다. 스테이크를 굽거나, 유령의 추격을 피해 도망치고, 산속을 달리는 등 간단한 미니게임. 연약한 조이콘이 금새 망가질 것 같은 우려가. 지금까지 나왔던 마리오 파티들은 모두 성공적이었고, 휴대성이 강화된 닌텐도 스위치에 잘 맞는 게임이다.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을 끌어들이면 적당한 성공, 게임을 좋아하지 않은 사람도 끌어들이면 대단한 성공인데. 마리오파티는 대단한 성공의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게임. 복잡한 대작보다는 더 많이 팔릴 게임이다.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switch/ad.. 2018. 8. 26.
[BP/AUTO] 현대차 신형 투싼 BP's : 현대차 신형투싼이 전시되어 있어서 둘러봤다.이제 가격도 높아져서 풀업하면 3000만원을 넘기는데. 능동형 안전기능도 들어가고 각종 편의사양도 들어가니..하지만, 3000만원을 넘기면 수입차 SUV도 가시권에 들어오기 때문에. 그런 경쟁을 버틸 수 있을지..일단 현대차의 상품성을 논외로 하고... 거리에 투싼과 싼타페가 넘쳐난다. 스포티지와 쏘렌토도 있지만. 아무튼 수천만원짜리 물건을 사는데 다른 사람들도 같은 제품을 가지고 있다면...일단 거부감이 느껴질 수 밖에 없다. 현대차를 이 가격에? 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 가격에 이만한 차를 사기도 어렵다. 국내에 진출한 수입차 브랜드는 저마다 프리미엄 전략을 추구하기 때문에(현지에서는 일반 브랜드임에도..) 들여온 차들 가격이 만만치.. 2018. 8.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