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013

[BP/IT] 귀에 걸 수 있는 분리형 이어폰 'eoz air' BP's : 유선전화가 무선전화, 스마트폰으로 바뀌었듯이어폰도 결국에는 무선 이어폰으로 다 바뀌는 것이 아닐까? 음질에서는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선을 정리할 필요 없고, 아주 간편하다는 점은... 그 단점을 상쇄한다. 여러 업체들에서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내놓고 있는데, 이 이어폰들의 공통 단점은 귀에서 잘 빠진다는 점. 이런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서 귀 안쪽으로 돌려서 장착하는 제품도 나왔고. 다양한 아이디어가 나오고 있다. 나는 뱅앤올룹슨 A8 처럼 귀에 걸 수 있는 고리가 있으면 이런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데(뱅앤올룹슨에서 A8 무선 버전을 꼭 내주길 바란다) 스페인 오디오 브랜드 EOZ가 이런 제품을 출시. 'eoz air' 8mm 다이나믹 형 드라이용. 주파수 특성은 20Hz ~ 20kHz의.. 2018. 12. 1.
[BP/IT] 아이폰 연동 노출계 'LUMU POWER' BP's : LUMU의 아이폰 연동 노출,조도 측정기 'LUMU POWER' iOS 단말기(iPhone / iPad / iPod touch)에 연결해 사용하는 노출계. 라이트닝 커넥터로 색온도, 노출, 조도 측정이 가능하다.조작은 어플리케이션 'Lumu Light Meter'를 이용.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영상 촬영을위한 셔터 속도를 각도, 시간으로 표시해주는 CINE / VIDEO 모드도 탑재 크기는 33 × 22mm. 무게는 16g.기능에 따라 3가지로 판매. 관련링크 : https://lu.mu/아마존 2018. 12. 1.
[BP/IT] 짓조의 제대로 된 미니 삼각대 '트레블러 미니' BP's : 짓조의 미니 삼각대 'GKTBB'. 미니지만 가격은 3만엔 -_-; 2019 년 3 월에 발매.하중 3kg 소형 삼각대. 강성이 뛰어난 Carbon eXact를 사용. 본체는 알루미늄. 무게는 265g, 길이는 22cm.2단계(최대 높이 17.5cm / 12.5cm).로 설정할 수 있다. 세로 촬영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회전. 내 경우에는 다른 삼각대보다 미니 삼각대 활용 비중이 더 높다.맨프로토 미니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 이 제품도 써보고 싶다. 카메라는 바꿔도 삼각대는 안바꾸니. 제대로 된 제품을 관련링크 : https://www.manfrotto.jp/gitzo/ 2018. 1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