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스마트폰 교체주기. 갤럭시 S5

by bruprin 2014. 9. 9.


BP's : 갤럭시노트4, 갤럭시노트 엣지 등이 공개됐고, 조금 있으면 아이폰6가 공개되는데 이 때에 맞춰서 비싼 가격에 갤럭시 S5를 구입하신 분이 -_-; 
대부분 스마트폰 교체는 2년 정도인데, 약정이 끝나면 좀 기다렸다가 구매하면 좋겠지만. 약정이 끝나는 동시에 스마트폰을 바꿔야 하는 유혹에 사로 잡힌다. 
많은 사람들은 스마트폰 가격이 하락할 때에 맞춰서 비용을 최소화해서 바꾸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매번 정가를 거의 다 주고 약정할인에 빠지게 마련이다.

참 이것도 주기가 있어서 이렇게 구입한 사람은 꼭 이렇게 다시 구입하는 상황에 처해버린다. 
주위에 스마트폰을 비싸게 LG G1을 구입한 분이 있는데, 언제 스마트폰을 사야하냐고 물어보길래 연말에 신제품들 나오면 사야 된다고 했는데...

오늘 만나보니 갤럭시S5로 아주 싸게 바꿨다고 좋아한다. 할인을 많이 받앗다고 해서 요금제를 어떻게 했냐고 물어보니.....무제한이라고..

스마트폰 매장이 강남역 지하, 그리고 종로 등 임대로가 비싼 곳에 크게 매장을 낸 이유가 있다. 그 임대료와 비용은 누군가가 내는 것이고. 의외로 그런 부분에 무감각한 분들이 많다. 
악착같이 싸게 스마트폰을 구입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단 현재 스마트폰과 초고속 인터넷 부문은 약정과 통신사 마케팅으로 인해 수 년째 거품이 사라지지 않는 시장이 이어지고 있다.

그걸 말해주는 사람도 없고, 그러다보니 들으려는 사람도 없다. 



나쁘지 않은 선택이지만. 비싸게 구입할 필요도 없다. 



아 이런 부분은 좀.... 



카드보드를 보여주니 무지 좋아한다. 



이런건 어떻게 구입하는지 물어보길래 



일단 다 보여주고..



바로 시청....모두 다 좋아하는....카드보드....갤럭시 기어 VR 필요 없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