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차안의 스마트폰 거치대

by bruprin 2015. 5. 28.



BP's : 차에 타면 스마트폰을 둘데가 없어서 대부분 컵홀더에 넣어두는데 귀찮은 일이다. 

핸즈프리를 사용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스마트폰 위치, 대부분 충전을 해야하는 상황인데, 뭔가 어색한 곳게 두기 일수다. 

벨킨에서 스마트폰거치대를 다양하게 공개했는데 유리와 대시보드에 부착하는 것은 이전에도 나왔던 것이고. 이 중에 컵홀더에 꼽을 수 있는 거치대가 가장 마음에 든다. 

컵홀더 크기에 고정도 가능하고. 일단 어디에 붙이는 방식이 아니라서 좋다.

그런데 이 제품을 보니 모양은 좀 빠지겠지만 PET 병이나 텀블러로 이런식의 거치대를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시도를 해보려고 함. 


스마트폰 뿐 아니라 태블릿도 차안에 들어오면 정말 놓을 곳이 없다. 태블릿도 충전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왜 자동차 업체들은 스마트폰, 태블릿 거치대나 고정할 수 있는 차량을 안만드는지 모르겠다. 


내비게이션 대신에 아이패드 장착할 수 있게 해놓고, 아이패드로 공조, 미디어 조작 등할 수 있게 하고 (사람들이 얼마나 이런 기능에 대해서 불편하게 생각하는지 자동차 업체 사람들은 전혀 상관하지 않는 것 같다. 그래도 팔리니까) 스마트폰도 컵홀더처럼 제대로 거치할 수 있게 하면 좋을 것 같다. 


벨킨 제품을 구입하려면 홈페이지로.. http://www.belkin.com/kr/IWCatSectionView.process?Section_Id=209207 

하고 보니 아직 업데이트가 안되어 있다. -_-; 

판매한다고 공지를 했으면 홈페이지 부터 좀 신경쓰시지.. 나와 있는 제품들은 아이폰 커넥터가 바뀌기 이전의 옛날 제품들 뿐이다. 팔 생각이 없는 것 같음.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