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사고 싶은게 생겼다 '스타워즈 배틀포드'

by bruprin 2015. 6. 6.



BP's : 신기한게 사라진 지금. 사고 싶은게 오래간만에 생겼다. 미국에서는 지난 4월부터 게임센터에서 가동 중인 체감형 게임기 스타워즈 배틀 포드인데. 

작은 방같은 곳에 들어가 자신이 스타워즈 반란군 일환이 되어서 전투를 하는 것이다. X윙에 타보는 어릴 때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의자가 진동이 되고, 화면 전체가 시야를 감싸기 때문에 현실감이 극도로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 여러 스타워즈 게임이 나왔는데... 

이건 정말 해보고 싶다. 이게 개인들에게서도 구매 요구가 있는지 반다이남코에서 6월 18일부터 개인에게도 판매한다고 한다. 가격은 456만엔. -_-; 0이 하나 더 붙은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는데 정말로 이 가격에 판매하는 것 같다. 이거 한번 하는데 1000엔 넣고 하는가보다. 남는거 없을 것 같은데.. 

놀라운 것은 프리미엄 에디션이 있는데 그건 1200만엔이다. -_-; 1억원. 설치와 유지보수, 송료까지 포함된다고 한다. 
일단 일본가면 한판 해보고...(어릴 때 꿈이 집에 스트리트 파이터2 아케이드 게임기와 애프터버너 있는 거 였는데. 다시 한번 잊고 살았던 꿈에 대해서 생각하게 해주는 ..) 

스크린샷을 보니 제국군으로도 할 수 있는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www.starwarsbattlepod.com/



















댓글2

  • 일본 갔다온 소년 2016.01.09 14:00

    일본 오사카에 이 게임기 있어서 해봤어요. 한 판에 200엔. 즉 한국돈으로 2000원이면 한 판 할 수 있어서 5판 하고옴!

    맵도 나름 다양하고 정말 영화에서 본 그 전투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ㅋ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