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소니가 최근 실험적인 시도를 많이 하고 있다. 대기업 이같은 시도를 하기 어려운 구조인데, 그 해결책으로 클라우드 펀딩을 택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사용자를 충분히 확보한 뒤에 제품을 개발해서 출시하는 것. 

물론 이 방식으로도 위험성은 존재한다. 이렇게 만든 제품에 문제가 생긴다면 이미지에 영향을 줄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런 우려 때문에 아무 것도 안하는 것보다는 훨씬 나은 것 같다. 


이번에 공개한 아로마 스틱은 5가지 향을 내장해 기분전환, 피로 회복 등 필요할 때 돌려사며 향을 맡을 수 있는 것. 

이 제품의 핵심은 2 가지인데, 우선 여기에 들어가는 아로마 오일은 영국 화장품 업체 '닐스 야드 레머디스'의 오일을 사용한다. 

그리고 소니는 5가지 향이 섞이지 않도록 분리할 수 있는 기술을 사용했다. 

다이얼을 돌려가며 5가지 향을 선택하는데, 이 향이 섞이지 않도록 한 것이다.


배터리는 충전방식으로 한번 충전으로 1개월 가량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아로마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하나쯤 가지고 싶어할 것 같다. 


가격은 8980엔,  




전용 실리콘 케이스 


관련링크 http://www.sony.co.jp/SonyInfo/News/Press/201610/16-098/index.html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