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타임스퀘어를 지나는데 소니 팝업스토어가 있어서 잠시 구경했다. 

카메라로 승부한다!를 내세운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XZ 


출고가는 79만8600원. 

색상은 미네랄 블랙, 플레티넘, 포레스트 블루. 

2300만화소 카메라, 1300만화소 카메라 

사양은 오디오' 192㎑, 24bit HRA 지원. 주변 소음을 최대 98%까지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도 적용됐다.  배터리 용량은 2,900mAh(. 퀄컴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 방수·방진 기능, 3GB 램(RAM), 32GB 메모리·지문인식 센서.


요즘 안드로이드폰들이 너무 잘 나오니 사양에서는 큰 차이를 느끼기는 어렵고, 부족하지 않는다는 느낌. 

사진 부문에서 강조했다고 했는데, 나쁘지는 않지만 다른 기능을 하다가 바로 사진 기능으로 넘어가는 순간이라든지 갤럭시 시리즈에 비해 미묘하게 느렸다. 


모두들 아이폰 갤럭시만 들도 다니고 있는데 제 3의 기기가 없는 것 같다. 그런 역할을 엑스페리아가 해줄 수 있기를... 


관련링크 : http://www.sony.co.kr/handler/Common-Start?PageName=jsp/sonyMicro/Xperia/Xperia_intro.jsp  





위 아래로 길다. 



그래도 디자인은 아주 잘 빠졌다. 



방수, 방진이기 때문에 마감은 잘 되어 있다.



카메라 버튼이 따로 있다. 






뒤에 스티커 없으면 더 좋을텐데 



사은품으로 주는 스피커가 20만원이 넘으니 실제 가격은 50만원인 셈이다. 공기계 사려고 하는 사람에게는 좋은 기회..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