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예전에 자전거용 IT제품 발표회에 간적이 있었는데, 제품 성격이 그렇다보니 거기에 자전거 판매점 주인, IT제품 판매점 주인이 같이 모여 있었다. 

업계에 있는 사람들이 있다보니 신제품 소매가격과 도매가격을 공개했는데. 두 그룹이 모두 탄성을 외쳤다. 

반응은 똑같았지만 의미는 달랐다. 


자전거 업계 분들 : 저거 남아서 어떻게 수익이 나나.

IT업계 분들 : 아니 그렇게 많이 수익을 내도 괜찮나? 


IT업계야 이제 수익이 너무 박하다보니 그렇지만. 아무튼 같은 내용을 가지고 서로 다른 입장을 보인 것이 업계 인식 차이를 볼 수 있게 해주는 부분이었다.


자전거 업계도 이제 수익성이 예전같지 않지만. 그래도 IT에 비하면 여전히 좋다. 

그리고 그 시장도 커지고 있어서 IT업체들 진출이 이어지고 있다. 


알라타마(Alatama)에서 만든 이 라이트도 마찬가지. '멀티 i2(Multi i2)'라는 제품으로 자전거 라이트, 블루투스 스피커, 배터리로 사용할 수 있다. 


크기는 48 × 48 × 152mm. 무게는 328g. 자전거 핸들에 고정하는 홀더가 기본으로 포함돼 있다. 


LED 20루멘 조명으로 사용할 수 있고, 8000mAh 배터리를 탑재해 스마트폰 등을 충전할 수 있다.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11시간 최대음량으로 재생이 가능하다. IP4 생활 보호 방수를 지원해 비가 올 때도 사용 가능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필요한 제품. 아직 출시되지는 않았고. 크라우드 펀딩 참여로 구매 가능. 


관련링크 : https://www.makuake.com/project/technologic-produncts/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