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오토캠핑에 필요한 리모컨 LED 렌턴 'L1-502'

by bruprin 2017. 2. 11.


BP's : LED 라이트가 등장하면서 오토캠핑에서 꼭 필요한 야간캠핑에서 빛의 확보가 수월하게 됐다. 

기존까지는 가스렌턴이나 가솔린 랜턴을 사용해야했다. 

하지만, 텐트 안에서는 가스, 가솔린 랜턴을 쓸 수 없기 때문에 대부분 건전지를 사용하는 랜턴을 써야 했는데, 이게 빛이 약하고 배터리가 금방 닳는 단점이 있었다. 

LED 랜턴은 배터리 시간, 밝기를 모두 만족시켜주니 예전에 비해 간편해졌을 뿐 아니라 가솔린, 가스 랜턴을 사용할 때 생길 수 있는 화재 위험도 줄이게 됐다. 


그런데, 모든 불을 끄고 잠들기전 아주 귀찮은 것이 텐트안 랜턴을 끄는 것이다. 

잘 준비를 하고 누워도 한번은 랜턴을 꺼줘야 하는 것이다. (생각해보니 집도 마찬가지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것이 'DOPPELGANGER OUTDOOR 리모콘 UFO 라이트 L1-502' 


밝기는 강 / 200lm · 중 / 158lm 약점 / 100lm 3 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전원은 AA 건전지 4 개.

본체 크기는 200 × 40 (지름 × 높이), 중량은 414g. 사용시간은 밝기에 따라 3.5 시간, 8 시간, 15 시간.


작은 리모컨이 제공돼 누워서 불을 끌 수 있다. (방에서도 그런 것이 있으면 좋을 것 같다. 누르면 10분 뒤에 알아서 불이 꺼지는...)


관련링크 : http://www.doppelganger-sports.jp/product/l1_5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