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어릴 때 아카데미 과학에서 나온 스웨덴 전차, 타이거 탱크 등을 사서 조립하는 것이 재미있었다. 아카데미에서 매년 나오는 카달록을 보고 뭘 살까?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즐거웠다. 

그러다가, 어릴 때 만들었던 프라모델들이 대부분 일본 업체에서 만든 것을 들여온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었다. 

짐작은 했었지만, 글자 빼고 모두 같았으니..


1/48 스케일을 사야하는지. 1/35 스케일을 사야하는지 결정하는 것도 무척 큰 고민이었다. 


가끔 프라모델 가게에 가면 여전히 어릴 때 만들었던 제품들이 나오는 것을 보면 신기하다. 

애들 장난감이라고 폄하하는 사람도 있었는데. 당시 나왔던 물건들이 다 바뀌었는데도 여전히 판매되는 것을 보면 대단해 보인다. 


타미야에서 이번에 1/48 스케일로 독일 중탱크 파괴자 '엘레펀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중탱크 파괴자 엘레펀트(Elefant)는 1942년 대전차용으로 개발된 중구축전차(구축전차(Heavy Hunting Tank) '페르디난드(Ferdinand)' 개선 모델로, 혁신 형. 페르디난트는 71구경 8.8cm 대전차포를 장착하고, 200mm에 달하는 두꺼운 전면 장갑을 갖춘 중전차다. 


이탈리아 전역 · 동부 전선에 배치돼 2차 대전 말기, 베를린 공방전까지 쓰였지만, 결국 연합군에 밀려....4개 모델만 남았다가 연합군에 포획. 

예전부터 그랬지만 탱크는 독일 것이 멋있는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www.tamiya.com/japan/products/32589/index.htm


엘레펀트 : https://namu.wiki/w/%EC%97%98%EB%A0%88%ED%8C%90%ED%8A%B8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