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5번 이상 볼 생각이 있는 영화라면 블루레이 타이틀로 구입한다. 

그렇다고, 지금 산 블루레이타이들을 5번 이상 본 것은 아니지만, 예전 VHS나 DVD 모을 때에 비해서는 충분한 의미가 있다. 

일단 블루레이 디스크를 구입하는 것은 고화질과 추가 영상 때문이다. 


온라인으로도 고화질 VOD를 구입할 수 있지만, 실제로 구동해보면 차이가 있었다. 

이게 아마도 대역폭 때문에 손실이 생기는 것 같은데, 아무튼 아이튠스에서 구입한 영화나 넷플릭스 등 VOD로 보는 영화는 이론적으로는 풀HD라고 할지라고, 블루레이 만큼 선명하지 않다.


블루레이디스크를 제외하고 만족스러운 화질은 공중파 TV에서 해주는 영화였다. (생각해보면 간단하다. 소스와 대역폭에 대한 검증이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에 풀HD라고 해도 화질이 다를 수 밖에 없는....음질이 flac이라고 해도 원본 자체 해상도가 떨어질 수 있고, 같은 풀HD라고 해도 영상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요소가 개입한다) 


스타워즈 로그원이 일본에서 블루레이로 출시됐다. 국가 코드가 같기 때문에 일본판을 구입해도 된다. 

프리미엄 박스셋에는 데스 트루퍼 피규어가 포함...


로그원 블루레이에는 추가로 120분 보너스 영상이 들어 있다고 한다. 

발매일은 4월 28일, 가격은 프리미엄 박스 13000엔, 블루레이 3D 버전 6200dps. 



블루레이디스크 출시를 기념해서 새로운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