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

[BP/GAME] 캡콤 마계촌 스마트폰 용으로 출시 -_-;

by bruprin 2017. 3. 17.


BP's : 기존 인기 게임이 모바일로 나오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캡콤이 마계촌을 안드로이드 , iOS로 출시. 일본 앱스토어에서 가능. 원래는 360엔인데. 3월 17일 16시59분까지는 120엔으로 66% 할인된다.


마계촌은 1985년 출시된 오락실용 게임으로 수 많은 게임기로 컨버전 됐다. 대마계촌도 있다. 

어릴 때 오락실에서 극악의 난이도를 보여준 게임 중 하나였는데..


플레이어가 죽고 나서 짜자잔~ 짠짜자잔 짠짜잔~~~ 이런 음악이 나오면서 맵이 보여질 때, 이걸 과연 깨는 사람이 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원래 오락실에 오래 있으면 어떤 게임이든지... 초인과 같은 사람이 등장해 엔딩을 보게 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마계촌은 -_-; 한번도 없다. 


나중에 나온 대마계촌도 마찬가지... 하다가 패드 집어던지고 싶은 게임 중 하나. 


그러다가 꺠닫는다 '이건 게임이 아니라 내 마음 속에 있는 마귀를 끌어 내는 것이구나..' 라고 -_-; 

아무튼 모바일로 나온다는 소리를 들었을 때..


조이스틱으로 하는 것도 어려운데... 터치로 어떻게 하란 말인가! 라는 생각이..

궁금해서 구입은 하겠지만. 또 한동안 분노 수치가 올라갈 것 같다...(설마 컨티뉴나 갑옷 같은 걸 유료 아이템으로 판매하는 것은 아니겠지...) 


앱스토어는 일본 계정이 있어야 한다. 


구글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co.capcom.mobilemakaijp


iOS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jp/app/id1192115249?mt=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