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역시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은 비슷한 것 같다. 

이런 제품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면 대부분 그런 제품이 나온다. 


아수스가 15.6인치 모바일 모니터 'MB16AC'를 출시한다.  가격은 일본 아마존 기준으로 3만9744엔.

사양은 풀HD(1920 × 1080) 해상도 IPS 디스플레이.

크기는 커버를 포함해 359.7 × 226.4 × 8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780g.


USB 타입-C로 영상입력과 전원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노트북PC를 구입할 때, 화면 크기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는데, 이 제품을 세컨 모니터로 사용하면 그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노트북PC 뿐 아니라 PC환경에서도 손쉽게 듀얼 모니터 환경을 만들 수 있고, 세로로 쉽게 돌려서 쓸 수 있는 것도 장점. 이 부분은 일반 모니터보다 더 좋은 점이다. 


전용케이스가 함께 제공되고, 케이스가 없어도 펜으로 본체 하단에 있는 구멍에 끼워서 지지대를 만들 수도 있다. 

가격은 약 4만엔. 15인치 모바일 모니터가 하나 더 생긴다고 생각하면...경쟁력이 있다. 


여기에 무선랜을 지원하거나, 미러링이 되는 제품이 나오면 모바일 모니터, USB 모니터가 새로운 카테고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www.asus.com/jp/Monitors/MB16AC/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ewjio 2018.02.10 09: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이디어는 좋으나 가격 경쟁력이 너무 없죠... 이거 하나살돈으로 요즘 모니터 2개를 살탠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