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애플이 에어팟을 내놓으면서. 모바일 이어폰, 헤드폰 시장을 완전히 바꿔 놓은 것 같다. 

이제 선이 달린 이어폰은 옛날 방식처럼 느껴진다. 

그리고, 실제 이 무선 이어폰들을 써보면. 선이 달린 이어폰은 쓰고 싶지 않다. (충전이 귀찮기는 하지만, 이어폰 꼬인 선을 풀어야 한다는 그동안 고쳐지지 않았던 문제를 해결해 줬으니..) 

여러 제품들이 나와 있지만, 에어팟만큼 편하지는 않다. 

이번에 IFA 2017에서 소니가 에어팟을 대신할 제품을 내놨고, 이번에 보스도  '사운드 스포트 프리(SoundSport Free)' 를 대항마로 내놨다. 

보스가 이렇게 빨리 움직이는 것이 신기하다. 아무래도 음악을 듣는 환경이 바뀌는 것을 내부적으로 인식한 듯.

스포츠 용으로 특화해 IPX4 방수를 지원하고, 착용감을 높였다고 한다. 

DSP 기술을 통해 음질을 최적화했다고 발표. 보스 제품들은 이 부분에 대해서 언제나 기대를 만족시켰으니. 

궁금한 점은 뛰어도 귀에서 정말 안빠지는지... 

한번 충전으로 약 5시간 사용할 수 있고, 충전 기능을 제공하는 케이스로 2번 충전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앱 'Bose Connect App'을 이용하면 이어폰을 찾을 수 있는 'Find My Buds' 기능도 제공(마지막 사용한 장소와 시간을 알려준다). 

가격은 249.99달러

관련링크 : https://www.bose.com/en_us/products/headphones/earphones/soundsport-free-wireless.html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