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고프로가 신제품들을 공개. 

이 중 관심이 가는 것은 360도 카메라 퓨전. 

본체 앞뒤에 카메라를 탑재하고 5.2K 해상도로 360도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기존 360도 카메라와 차이는 해상도가 좀 더 좋기 때문에, VR 동영상 촬영을 찍기에 더 편리하고, 360도 카메라와 액션캠의 장점을 결합. 

특히, 손떨림 보정 기능도 갖추고 있어 고프로측은 '짐벌 수준의 안정적인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고 설명하고 있다. 

3K / 60p 촬영도 가능. 비디오 포맷은 MPEG-4 AVC / H.264.

또, 360도 영상을 촬영해 뒀다가, 사용자가 원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는 'OVERCAPTURE' 기능도 탑재. 이 기능이 핵심 같다. 이건 실제로 써봐야 할 듯. 

2개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을 이질감 없이 붙이는 스티치 기능도 경쟁 모델에 비해 개선했다고 한다. 

또, 촬영한 사람이 어린왕자처럼 작은 행성 위에 있는 것처럼 '리틀 플래닛' 동영상도 제작할 수 있다. 

전문적인 영상제작을 위해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Adobe Premiere Pro)'와 '애프터 이펙트(After Effects)'에서 사용할 수있는, 퓨전 플러그인도 제공할 예정. 

영상 뿐 아니라 음성도 360도 수록 가능. 

수심 5m까지 방수도 가능하다. USB Type-C 단자. microSD 카드 슬롯. 배터리는 2,620mAh의 리튬 이온을 탑재.

함께 공개한 영상이 멋지다. 

이런 영상은 가장 잘 찍는 듯. 이전과 달리 성장이 정체된 고프로를 퓨전이 도와줄 수 있을지...  

가격은 699.99달러. 기존 360 카메라와 비교해봐야겠다.

관련링크 : https://ko.shop.gopro.com/APAC/cameras/fusion/CHDHZ-101.html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