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달걀모양으로 생긴 독특한 디자인의 드론 '파워 에그(PowerEgg)'. 파워비전이 제작.

배터리와 프로펠러를 포함한 무게는 2100g. 

크기는 272 × 176mm(날개를 접었을 때), 날개를 폈을 때는 272 × 476mm.


1/2.3인치 CMOS 센서를 탑재한 카메라를 사용해서, 3840 × 2160 4K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 

4254 × 3264 해상도 사진 촬영도 가능, 저장매체는 microSD 카드. 


동영상 방식은 MP4, MOV (MPEG-4 AVC / H.264). 카메라는 3축 짐벌을 사용, 360도 파노라마 촬영도 가능하고, 720p 영상을 실시간으로 스마트 폰으로 볼 수 있다. 

비행 시간은 약 23 분. GPS 모드 / GLONASS 더블 모드와 실내 비행을 위한 초음파 센서 기능도 갖추고 있다.


공중 촬영시 설정치를 중심으로 원형을 그리며 비행할 수 있는 모드와 지도에 이착륙 지점을 설정하고 그에 따라 비행하는 모드, 

GPS가 장착된 리모콘을 사용해, 조종사와 거리를 두고 따라오는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앱으로 안전 비행 구역을 설정하고, 최대 비행 영역에서만 비행하는 스마트 비행모드도 제공.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 'Vision +'을 이용해서, 비행 경로 기록, SNS 공유 등 기능도 제공한다. 

초보자를 위해서 원터치 이륙, 자동 착륙 기능도 갖추고 있다. 


무게 중심이 높아서 착륙할 때 불안해 보이는데...아마 착륙이 굉장히 불안할 듯. 

재미있는 디자인의 제품이고, 이제 많은 드론들이 스마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된 것 같다.


제조사가 로봇을 만드는 파워비전인데... 중국업체들이 드론 부문에서는 확실히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 


관련링크 : http://www.powervision.me/shop/cn/html/products.html?proId=1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