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게임

[BP/IT] iOS, 안드로이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 할인.

by bruprin 2017. 12. 28.

BP's :  iOS, 안드로이드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가 연말을 맞아서 할인.

2018년 1월 3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하는 드래곤퀘스트에 대해서. 처음에는 뭔가 부족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세이브를 중간에 할 수 있기 때문에 확실히 편하게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드래곤퀘스트3 마지막 던전을 해보고...내가 예전에 이걸 어떻게 했을까? 하는 생각이.... 

요즘 나오는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들에 비하면 많은 차이가 있지만...이 것도 원작에서 많은 개선을 한 것이고. 

이야기 자체가 재미있으니... 지금 해도 재미있다. 

가격이 높은 것이 아쉬웠는데, 이렇게 세일을 해주니 좋은 기회다. 

나는 드래곤퀘스트 시리즈 중에 4와 5가 가장 재미있다.  


찾아보면 드래곤 퀘스트 이외에도 연말에 할인해서 판매하는 모바일 게임들이 많다. 

일본, 미국 계정에만 열리는 경우도 있으니 좋아하는 게임인데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계속 확인하다가 구입하는 것이 좋다. 

춘소프트의 사운드 노블들을 사려고 기다리고 있는데., 연말에 50% 이상씩 할인을 하기도 한다. 

iOS 앱스토어 : https://itunes.apple.com/kr/app/dragon-quest-iv-chapters-chosen/id847381935?mt=8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quare_enix.android_googleplay.dq4&hl=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