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udio

[BP/IT] 크리에이티브. 블루투스 스피커 '크리에이티브 메탈릭스(Creative Metallix)'

by bruprin 2018. 2. 1.

BP's : 이제 스피커는 대부분 블루투스 기능을 기본으로 적용하는 것 같다. 

크리에이티브가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을 출시. 

원통형인 '크리에이티브 메탈릭스(Creative Metallix)'  지름 67mm, 높이 75mm, 무게 약 205g의 제품. 

그런데, 이런 제품은 다른 업체에서도 많이 내놨다. 

차이점은 1,800mAh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하고있어 1회 충전으로 약 24 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블루투스(Bluetooth 4.2) SBC. A2DP, AVRCP, HFP를 지원. 

microSD 카드 슬롯이 있어 최대 32GB까지 메모리카드를 사용해 플레이어로 사용할 수 있다. 지원 포맷은 MP3, WAV, FLAC.

FM 라디오 튜너를 탑재해, USB 케이블을 안테나로 사용해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다. 

두 대를 사용해 스테레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 





방수 기능을 제공하는 직사각형 블루투스 스피커 '크리에이티브 메탈릭스 플러스(Creative Metallix Plus)'도 출시. 

170 × 54 × 47mm, 무게 약 385g. 보스 사운드 링크 미니 정도의 크기다. 

특징은 IPX5 상당 방수 성능으로 욕실이나 주방 등에서 사용하기 편하다. 4,400m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한번 충전으로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관련링크 : 아마존 재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