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소울일렉트로닉스의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X-Shock'. 기존에 나온 제품들과 차별점은 케이스에 내장된 배터리 용량이 커서, 18회 충전 사용이 가능하다. 

보통 비슷한 제품들이 3번 충전이 가능한데, 이에 비해서 6배 가량 더 많은 용량을 제공하는 점. 

그리고,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를 적용. IPX5 기준을 준수해 땀이나 비에 강하다. 스포츠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블루투스 4.2, HFP, A2DP, AVRCP를 지원한다. 마이크도 내장. 

내장 배터리로 3시간 사용, 200시간 대기가 가능하다. 

케이스에 3,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케이스에 수납해 이어폰을 충전 할 수 있으며, 최대 18회 충전이 가능하다. 

반복충전으로 총 54시간 사용할 수 있다. 1회 충전 소요 시간은 약 1.5 시간.

수납 케이스에 탑재된 배터리 용량이 크기 때문에, 스마트 폰 등을 충전할 수도 있다. 이를 위해서 USB 단자가 있다. 

이어폰은 5.8mm 직경의 다이나믹 형 유닛을 탑재. 재생 주파수는 20Hz ~ 20kHz, 감도는 92dB. 

이어폰 크기는 26 × 19 × 24mm. 한 쪽 무게는 6g. 수납 케이스의 크기는 90 × 64.7 × 28.3mm.

169.99달러인데, 할인 하는 곳들이 있다. 

관련링크 : https://www.soulelectronics.com/products/x-shock-bluetooth-true-wireless-earphones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