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고프로가 등장할 때 '액션 카메라' 라는 개념에 대해서 사람들은 쉽게 받아들이지 않았다. 

기존에 카메라가 있는데, 액션 카메라라는 장르가 또 필요한지. 

하지만, 이제 액션 카메라는 고프로 소니, 가민 등 많은 업체들이 참여해서 경쟁을 하고 있다. 

같은 역할이지만, 용도와 활용성에 맞게 새로 만들어진 제품이 있어야 하는 것. 

리트라(Litra)는 그런 의미에서 새로운 방식의 라이트. 

빛이 필요한 곳에서 용도와 활용성에 맞게 구성했다. 

리트라가 만든 액션 라이트 '리트라 토치(LitraTorch)'는 방수방진, 내충격을 가진 소형의 고성능 라이트다. 

카메라에 붙여서 쓸 수 있고, 야외나 여러 특수한 용도에 빛이 필요한 곳에서 사용한다. 

기존에도 라이트가 있었지만, 그 크기와 활용도가 제한됐는데, 고프로처럼 작은 크기로 각 종 마운트 제품과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일단 주머니에 들어갈 정도로 작다. 10m 방수,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MIL 스펙 (810G)을 통과했다. 

전원은 내장 배터리를 사용. 충전은 USB 케이블을 이용해 외부 전원을 쓸 수도 있다. 

배터리 성능은 4시간.

백색 디퓨저와 벨트 클립, 매직 마운트 GoPro 1/4 20 핑거 마운트 등을 포함. 내장 자석이 있어서 자력으로 붙일 수도 있다. 

광속은 800 루멘(800/450/100 설정 가능). 연색성은 76. 색온도는 5,700K. 조사 각은 80도. 삼각대 나사 구멍은 1 / 4-20UNC(후면 하단). 

크기는 38 × 38 × 42mm. 무게는 90g.

홍보 영상을 보면 하나 사고 싶다. 

3개월 내에 중국산 짭토치가 나온다는데에 500원 건다. 이런 카피캣 제품에 대해 어떻게 차별화할지가 성공의 관건

관련링크 : https://litra.com/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