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PC부품을 보면 요즘 화려하게 LED 조명을 단 제품들이 있다. 쿨러, 케이스, 키보드, 마우스 등. 

키보드와 마우스처럼 보이는 것은 몰라도, 왜 부품에 이런 화려한 제품이 나오는가?

PC케이스 중에 투명 케이스들이 있으니. 조명 달면 번쩍 번쩍하고 보기 좋다. 

이게 참...성능과 관련이 없는 것이긴 한데. 

사실 PC 부품 성능을 체감하기는 어려우니 오히려 이렇게 불 들어오는 것이 더 감성적인 만족도는 높은 것 같다. 

기가바이트가 게이밍 브랜드 'AORUS'에서 XMP를 지원하는 DDR4-3200 메모리 'AORUS RGB Memory 3200MHz'를 공개. 

이 제품은 RGB LED를 내장하고 3,200MHz 동작 8GB DDR4 모듈 2장 + RGB 더미 모듈 2장이 세트로 된 제품. 

기가바이트 앱 'RGB Fusion Link'와 호환돼 각 메모리 슬롯 조명을 원하는 패턴으로 작동시킬 수 있다. 

메모리는 Samsung B 다이. 표면에 히트 스프레더를 장착해 방열성을 높였다. 지연은 3,200MHz로 동작 할 때 16-18-18-38.

생각해보면 발상을 바꿔서, 

보일러나 에어컨 등에도 이런 LED 넣을 수 없을까? 자동차 엔진에 넣던가.  

그게 무슨 의미가 있겠는가? 할 수도 있겠지만. 

그래서 팔린다에 한 표! 

관련링크 : https://www.gigabyte.com/Memory/AORUS-RGB-Memory-3200MHz#kf

영상보면 사고 싶어짐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