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제습기와 의류 건조기를 결합한 제품 ''KIJD-I50'을 일본 아이리스가 공개. 

가격은 29,800 엔. 

신제품은 제습기와 서큘 레이터를 일체화한 제품으로. 의류 건조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제습기, 서큘레이터 각각 기능만도 사용이 가능.

원리는 제습기의 히터 열을 서큘 레이터의 풍량으로 실내에 순환시키는 것. 

회사에 따르면 세탁물의 습기를 효율적으로 제거하고 자연 건조시 시간보다 1/5 속도로 의류를 건조 수 있다고 한다.

제습기에서 귀찮은 물 버리기를 쉽게 할 수 있도록 물탱크를 디자인하고, 습기를 색으로 나타내 세탁물의 건조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고.

좌우로 팬을 50/70/90도 3 단계로 회전시킬 수 있고, 상하 각도도 수평에서 90도 범위를 수동으로 조절 가능. 

세탁물이 많을 때는 광범위하게 적을 때는 각도를 좁혀 집중적으로 건조할 수 있다.  

크기는 287 × 234 × 640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7.8kg. 소비 전력은 590W. 

정격 제습 능력 5.0L / 일. 탱크 용량은 약 2.5L. 끄기 타이머는 2 / 4 / 8 시간으로 설정할 수 있다.

여름을 앞두고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이 나오는데, 장마 때 유용할 것 같다. 

서큘레이터와 제습기를 각각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아이디어.

국내에도 삼성전자나 LG전자가 의류 건조기를 내놓고 있지만,

이 제품은 너무 크고, 비싼데, 이 정도 가격이면 살만할 것 같다.

국내 업체들이 참고하면 좋을 듯. 

관련링크 : https://www.irisohyama.co.jp/news/2019/0515.pdf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