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셀카봉이 필요해서 알아보니 몇 개가 나온다. 

무엇을 살까? 하다가 간단한 것은 집에 있으니 삼각대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스마트폰과 디지털카메라용을 주문. 

그리고, 책상에 세워 놓으면 자꾸 넘어지는 오즈모 포켓 스탠드와 삼각대 연결 주변기기도. 

원래 이런거 구입하려면 우선 알리익스프레스를 찾아봐야하는데 

급하게 써야 하기 때문에.....는 아니고. 일찍 받아보고 싶어서 쿠팡으로 주문. (하지만 알리익스프레스 검색해서 가격 보고 깜짝 놀랐음. 다음에는 알리익스프레스로 주문하기로...) 

내가 궁금했던 것은 다이소나 사은품 수준의 셀카봉과 그래도 좀 기능이 있는 셀카봉. 

조비의 셀카봉의 기능, 만듦새 차이가 어느 정도인지였는데. 

만듦새는 조비가 월등하다. 가격은 비싸지만... 확실히 잘 만들었다. 

하나만 쓴다면 조비 것을 살 것 같음. 

욜로 셀카봉? 이건 중국 것을 수입해서 쓰는 것 같은데. 이 것도 다이소 제품보다는 완성도가 좋다. 

가격이 좀 더 낮았으면 이거 하나만 있어도 될 듯. 이 제품은 리모컨도 있다.

 

오스모 포켓 주변기기는 삼각대 연결 단자와 스탠드. 이건 뭐. 왜 이 가격에 파는지 모를 정도.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1~5달러면 산다.

그래도, 이제 쓰러지지 않도록 세워둘 수 있으니. 더 많이 쓰기로 했다. 

조비 모바일 삼각대 : ★★★★☆  럭셔리 셀카봉. 가격이 비싼 만큼 이 정도면 만족 (추가 액세서리로 스마트폰에도 사용 가능)

요이치 셀카봉 : ★★★☆☆  스마트폰만 가능.  

오스모 포켓 삼각대 연결 부품 : ★★★☆☆ 아 이건 둘 중에 하나만 샀어야 했다. 이 것을 스탠드로도 쓸 수 있음. 

오스모 포켓 스탠드 : ★★★☆☆ 이거 원가가 얼마일까? 

요이치 셀카봉

중간에 리모컨도 있다. 

다이소 류의 셀카봉과는 완전히 다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검색하면 3분의 1 가격 -_-; 

삼각대 연결 부품 

오스모 포켓도 삼각대에서 쓸 수 있다. 

연결된 상태에서 충전도 가능. 측면에 USB-C 단자가 빠져나와 있다. 

오스모 포켓 상다리 

두 제품 비교 

이건 높이가 살짝 있다. 

두 제품 모두 잘 서 있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조비 프로킷

만듦새가 확실히 좋다. 

지지도 확실히 됨. 

하지만 높이가 낮아서 일반 삼각대를 완전히 대체하기는 어려움

컴팩트 디카 정도 사용 가능

도리 도리 잘 됨 

스트랩도 있음. 

작은 삼각대가 좋다. 

조비 프로킷 뒤에는 고프로 연결 부품이 있다. 

쓰레기통에 넣었다가 설명서 보고 바로 찾아냄.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