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일본 박스형 경차의 공간 활용성은 익히 알고 있지만.
혼다 N VAN의 활용성은 그 정점을 찍는 것 같다.
차박, 캠핑, 아웃도어, 화물 적재까지..
2열과 트렁크를 활용해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고
이를 편하게 해주는 순정 액세서리들이 나온다
순정 액세서리는 2열을 서랍처럼 쓸 수 있게하는 멀티 보드, 차량의 배터리를 사용하지 않고 전자제품을 쓸 수 있게하는 전원 키트,
크로스바, 옷걸이, 유공보드 등 다양하게 있다.
만약 혼다 N 시리즈가 국내에 좌핸들 버전으로 들어온다면 우리나라 소형차들이 경쟁력이 있을까?
SUV 중심의 시장에 판도 변화를 일으킬 수도 있을 것 같다
하지만 혼다코리아는 미국에서 판매하는 차만 매년 적당히 판매하려고 하고
기아차는 지금 팔리는 레이로 계속 울궈먹고 있으니...
이런 일본 박스형 경차들을 볼 때마다 아쉽다.
요즘 혼다에서 나오는 스텝웨건이나 프리드도
국내에 출시되면 꽤 팔릴 것 같다.
현대기아차의 SUV가 경쟁력이 있지만
실용성이나 실내 활용성은 혼다의 MPV도 훌륭하다.
혼다 프리드와 액세서리
혼다 스텝웨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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