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2/024

[BP/IT] 소울일렉트로닉스. 18회 충전 사용 가능한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X-Shock' BP's : 소울일렉트로닉스의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폰 'X-Shock'. 기존에 나온 제품들과 차별점은 케이스에 내장된 배터리 용량이 커서, 18회 충전 사용이 가능하다. 보통 비슷한 제품들이 3번 충전이 가능한데, 이에 비해서 6배 가량 더 많은 용량을 제공하는 점. 그리고,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를 적용. IPX5 기준을 준수해 땀이나 비에 강하다. 스포츠용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설계됐다. 블루투스 4.2, HFP, A2DP, AVRCP를 지원한다. 마이크도 내장. 내장 배터리로 3시간 사용, 200시간 대기가 가능하다. 케이스에 3,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 케이스에 수납해 이어폰을 충전 할 수 있으며, 최대 18회 충전이 가능하다. 반복충전으로 총 54시간 사용할 수 있다. 1회 .. 2018. 2. 2.
[BP/IT] 파나소닉, GF 시리즈 최신 모델. 소형 하이브리드 디카 ' GF10W' BP's : 파나소닉이 GF 시리즈 최신 모델. 소형 하이브리드 디카 ' GF10W'를 공개. GF 시리즈는 1세대부터 써온 제품. 나는 1부터 3까지 써왔고, 지금도 GF3와 GX1을 가지고 있다.파나소닉 GF시리즈는 스마트폰 보다 좀 더 나은 사진을 찍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제품이다.입문형 DSLR도 좋은 선택이지만, 아무래도 GF 시리즈가 크기가 작기 때문에 이쪽이 좋다. 평소에 카메라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 사람은 조금이라도 작은 제품이 유리하다. 가방을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면 더더욱반면 조금 부피가 되어도 들고 다닐 수 있으면, 캐논이나 니콘 입문형 DSLR에 기본 렌즈를 붙인 것이 좋다.조금 더 욕심을 부린다면 소니 A시리즈도 있고, 다른 하이브리드 디카도 있지만... 아무튼 파나소닉.. 2018. 2. 2.
[BP/GAME] iOS, 안드로이드용 '철권 모바일' 3월 1일 발매. 새로운 캐릭터 '로데오' 공개 BP's : 반다이남코가 3월 1일 iOS, 안드로이드용 '철권 모바일'을 세계 주요 국가에서 발매한다.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하니 발매라기 보다는 서비스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지만. 아무튼 이미 150만명의 사전 계약을 했고(일본 내에서는 새로운 게임을 공개하기 전에, 사전 예약을 받는 방식을 많이 쓰고 있다. 사전예약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인과 캐릭터 등을 증정). 이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 '로데오'를 공개했다.로데오는 미식축구 선수 출신 해병대원으로, 철권 관련 임무를 수행하다가 동료를 빼앗겼다는 설정. 동료를 되찾기 위해서 철권에 참여.공개된 영상을 보면, 모바일 게임이라고는 여겨지지 않을 정도로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콘솔 게임기처럼 정교한 조작이 아닌, 스마트폰 터치 인터페이스.. 2018. 2. 2.
[BP/AUTO] 겨울철 배터리 방전 예방 - 차량용 볼트 게이지. 전압 체크 BP's : 겨울에는 자동차 배터리 성능이 빠르게 줄어들기 때문에, 방전이 안되도록 조심해야 한다. 신기한 것은 예전 자동차보다, 요즘 자동차들이 방전되는 확률이 높다는 점이다. 배터리를 쓰는 부품이 많아서 그런가? 아무튼 차를 몇 일 안쓰고, 기온이 훅 떨어지는 날이면 더더욱... 배터리 방전되면 보험사를 부르거나, 점퍼를 하면 되고. 요즘은 휴대용 점퍼기도 있기 때문에 그리 어려운 일은 아니지만, 무지하게 귀찮은 일이다. 그래서, 배터리 용량이 어느 정도 되는지 알면, 약해졌을 때 미리 미리 시동을 걸어둬서 방전을 피할 수 있다. 캐딜락 브랜드 차량은 차량 배터리를 설정화면에서 바로 볼 수 있어서 편하다. 이런 기능은 다른 브랜드도 쓰면 좋을 것 같다. 시거잭에서 연결해서 사용하는 차량용 볼트 게이지.. 2018.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