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144

[BP/GAME] 최고의 접대용 게임'수퍼마리오파티' - 닌텐도 스위치 BP's : 태고의 달인을 사러 갔다가 엉뚱하게 구입한 수퍼마리오파티. 2개를 구입한 것은 덕후조카가 분명히 사달라고 할 것이기 때문에. 케이스 안에는 카트리지만 있다. 게임이 한글화가 되어 있을까? 했는데 한글화. 게임 설명과 진행 모두 한글로 나온다. 파티게임이기 때문에 여러 명이 같이 하면 더 재미있다. 미니게임이 메이드인 와리오보다는 조금 더 복잡하고, 길다. 나는 이 정도 수준으로 단순한 게임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뭐 그런 것은 나중에 와리오로 하면 되니...아무튼 블루마블과 같은 마리오파티 경우에는 60분 정도 해야한다. 아기자기한 미니게임이 있고, 실력보다는 운도 많이 따르기 때문에. 가족, 친구들과 하기 딱 좋은 게임. 닌텐도 스위치 최고의 접대용 게임 관련링크 : https://www.n.. 2018. 10. 14.
[BP/IT] 군입대 필수품이 된 시계 ​ BP's : 어릴 때 가장 가지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오락시계였다. 시계인데 오락도 되는. 아주 단순한 물고기 잡이 게임이었는데. 이걸 시계로 할 수 있다니. 놀라움. 나중에 2만4000원에 더 다양한 게임이 있는 시계가 나뢌는데. 그것도 신기했다. 아무튼 스마트폰. 아니 휴대폰이 일반화되기 이전에는 시계가 필수 품이었는데. 이제는 그 역할을 스마트폰이 하고.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스마트 워치도 나왔으니. 시계가 예전보다 가격이 낮아졌지만 확실히 시계를 차고 다니는 사람들이 줄었다. 교보문고를 지나는데 한쪽에 카시오 시계, 지샥이 모여 있어서 구경을 했다. 그런데. 거기에 군입대 필수품이라고 써 있는게 아닌가. 이제 시계는 스마트폰, 스마트워치를 쓸 수 없는 곳에서 사용하는 제품인가. 하는 .. 2018. 10. 14.
[BP/GAME] 국제전자상가 - 닌텐도 스위치 라보 ​ BP's : 원래는 태고의 달인을 재구매 하기 위해서 방문했지만. 닌텐도 스위치용 마리오파티가 나와 있어서 그걸로 구매. 태고의 달인은 5만9000원, 마리오파티는 5만4000원 이었다. 온라인으로 구입해도 되지만, 기존에 안하는 게임을 판매해야하기 때문에. 한 달전에 구입한 프리파라. ㅡ ㅡ ; 60% 가격에 판매. 역시 언제나 구매할 때는 귀해서 높은 가격이고 판매할 때는 매물이 많아서 낮은 가격으로. 이건 나 어릴적부터 계속 그랬다. 게임점은 중고 게임 교환이 신품 판매보다 많이 남을 듯. 네오지오 미니도 있고, 닌텐도 스위치 라보도 있었다. 일본에서 가격 생각하면 라보를 살 수는 없는. 여전히 비쌌다. 후다닥 게임 사고 이런 저런 구경을 했는데. 피규어 파는 곳들이 정말 많아졌다. 처.. 2018. 10. 14.
[BP/IT] 바형 휴대폰 'INFOBAR xv' BP's : 스마트폰이 다 똑같은 모양으로 나오니 개성이 예전보다 더 없어진 것 같다.그래서, 예전 폴더폰, 바형, 스위블 이런 제품이 나올 때가 더 개성적이었던 것 같은. au가 출시 예정인 NFOBAR xv은 안드로이드 피쳐폰. 이전에 INFOBAR · INFOBAR2가 나왔고, 그 후속작. 인터넷 중심 스마트폰보다는 통화와 메시지에 초점을 맞춘 제품. 스마트폰 가격이 200만원에 달하는 시대에 이런 제품이 나오는 것도 의미가 있는 것 같다. 사양은 낮지만, 가격이 낮고 부담 없으니.. 라인도 가능하다고디스플레이는 약 3.1 인치, 800 × 480 (WVGA) TFT.메인 카메라는 800 만 화소. 전면 카메라는 비 탑재. 메모리(RAM)는 1GB, 스토리지 (ROM)는 8GB. 외부 메모리는 최대.. 2018. 10.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