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0/254

[BP/IT] 보스가 만든 스마트 스피커 '홈스피커 500(Home Speaker 500)' BP's : 보스가 아마존 알렉사를 지원하는 스마트 스피커 '홈스피커 500(Home Speaker 500)'를 공개. 2019 년 초에는 AirPlay 2도 지원한다.사운드 바 'Soundbar 500'과 'Soundbar 700 '도 발매. 이 제품도 알렉사와 AirPlay 2를 지원예정 기존 보스 헤드셋이나 헤드폰에 적용하고 있는 마이크 기술을 채용. 총 8개 마이크를 탑재. 이 때문에 음악을 재생할 때에도 사용자의 목소리를 정밀하게 인식할 수 있다. 재생, 일시 중지, 셔플 좋아하는 노래로 건너 뛰기 등 Alexa를 사용할 수 있다. 일기예보, 뉴스도 들을 수 있다. 약 20.4cm, 폭 약 17cm, 깊이 약 11cm의 크기,Bose Music 앱으로도 조작이 가능. 전면에 재생중인 컨텐츠 정보.. 2018. 10. 25.
[BP/GAME] 호리의 플레이스테이션4 주변기기들. PS4 용 무선 컨트롤러, 키보드 BP's : 호리는 콘솔 게임기 주변기기를 계속 해서 발매를 해왔다.게임기 업체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입력기기들은 훌륭하지만, 추가로 하나를 더 산다든지, 추가 기능을 원할 때는 호리 같은 업체의 제품이 대안으로 좋다. 다른 업체들도 있지만, 주변기기 명가니. 디자인이난 완성도 모두 다 만족스러웠다. 내가 잘 쓴 제품은 패미컴과 슈퍼패미컴의 한 손 컨트롤러... 지금도 가지고 있는데... RPG 할 때 이 컨트롤러 참 잘 썼다. 요즘에는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용 컨트롤러를 출시. 기본 PS4 스틱힌 '무선 컨트롤러 라이트 for PlayStation 4'도 이번에 나왔다. 가격은 3,980 엔 (세금 별도).진동기능과 모션센서기능, 헤드폰 단자, 스피커는 탑재하고 있지 않다. FPS를 위한 '택.. 2018. 10. 25.
[BP/AUTO] 렉서스 신형 ES에 탑재된 디지털 사이드 미러 BP's : 국내도 공개된 신형 렉서스 ES. 가격과 사양 때문에 말이 많지만, 5시리즈, E클래스에 대응해 렉서스의 위상을 높여줄 모델은 분명하다. 캠리와 ES를 비롯해 이번 세대 모델 상품성이 너무 좋아졌다. 경쟁 업체들이 신경을 써야할 듯. ES 일본 출시 모델에는 양산차 최초로 사이드 미러 대신 카메라를 사용하는 '디지털 아우터 미러'가 장착된다. (거울이 없으니 미러라는 이야기는 빠져야 하는 것 같다) 사이드 미러 대신 카메라가 설치돼 있고, 비가와도 빗방울이 맻히지 않게 디자인 됐다. 히터도 내장돼 겨울에도 쓸 수 있다. 카메라에서 촬영된 영상은 A필러 양쪽 5인치 디스플레이에서 측후방 영상을 표시한다. 이 때문에 사각지대가 없는 것이 장점. 이와 별도로 거울보다 크기가 작아져서 운전석 시야가.. 2018. 10. 25.
[BP/AUTO] 겨울철 배터리 방전시 필요한 'Anker Roav 점프 스타터 Pro' BP's : 겨울철에 배터리가 방전되면 보험사를 불러야 했지만, 요즘은 스타터들이 많이 나와 있다.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하나 준비해두면 요긴하다. 앤커가 출시한 'Anker Roav 점프 스타터 Pro'8,000mAh 배터리 용량으로 자동차를 약 15 회 시동 할 수 있다. 가격은 6299엔. 6.0L 가솔린 ​​엔진 자동차와 3.0L 디젤차에 사용할 수 있다. 스타터 이용시 전류는 시동시가 400A 최대 800A. 역 접속 방지 기능과 온도 관리 시스템 등 안전 기능도 탑재.LED 조명과 나침반 기능을 제공. 본체에는 스마트폰 등을 충전 할 수 있는 USB 포트 2개가 탑재돼 있다. 2 포트 총 최대 3.5A 출력 가능.본체, 클램프, 케이블 등이 케이스에 포함되기 때문에, 차량내 수납도 편리하다.. 2018. 10.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