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114

[BP/IT] 이런게 필요했다. 파나소닉 핸디스틱 청소기 'MC - SBU1F' BP's : 파나소닉이 재미있는 진공청소기를 출시. 파나소닉 핸디스틱 청소기 'MC - SBU1F'이 제품은 원통형 슬림 무선 청소기. 핸디스틱으로도 쓸 수 있고, 일반 소형 진공청소기처럼 쓸 수도 있다.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진공 청소기를 추구. 530g으로 가벼우고, 원통형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쓸 수 있는 것이 장점.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선반이나 소품 주위도 청소가 쉽다. 틈새용 노즐도 함께 제공돼 소파 틈새와 자동차 시트 등 일반 노즐이 들어가기 어려운 장소도 청소할 수 있다. 여기에 연장관을 장착하면 기존 소형 진공청소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연장관을 사용할 때도 무게 750g으로 가볍게 활용. 리튬 이온 배터리를 3개 탑재하고 HIGH 모드에서 약 7 분, LONG 모드에서 약.. 2019. 1. 11.
[BP/IT] 새해 운동을 위해, 잠들었던 Wii FIT을 꺼냄 BP's : 새해가 되면 언제나 하는 목표 중 하나 운동을 하자. 그런데... 이게 참 어렵다. 새해는 추위와 함께 하기 때문에. 새해가 3월쯤 되면 덜 추워서 운동을 계속 하는 사람이 더 많아지지 않을까? 아무튼 추워서 나가기는 싫어서잠들었던 Wii FIT을 꺼냈다. (Wii도 함께 잠들어 있었지만...) 처음에 신기해서 가족이 하다가 넣어둔 Wii FIT연결해보니 싱크 잘되고, 몸무게 측정도 잘된다. 1115일만에 다시 만났다고 설명을 해준다. 예전에는 아주 비싸게 구입했는데. 그래도 한 때는 가족들의 즐거운 놀이감이었다.지금해도 훌륭한 게임들.... 마음 잡고 꾸준히 요가와 체력 트레이닝을 해보려고 함. 2019. 1. 11.
[BP/IT] USB 전압, 전류 테스터기 BP's : USB로 충전하는 제품들이 많다보니. 케이블, 충전기를 자주 쓰게 되는데. 이게 충전 포트, 케이블에 따라서 충전 시간이 결정된다.어떤 용량인지 확인하고 싶은데.. 그게 눈에 안보이니.. 자주 까먹고. 이정도면 충전됐겠지..할 때 보면 아직 충전이 한참 남은 경우가 있다. 그럴 때 유용한 USB 테스터 스틱. USB 단자에 연결하면 전압과 전류가 나온다. 이런 PC주변기기를 온라인쇼핑으로 할 때는 쿠팡이나 11번가, 지마켓 같은 곳보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저렴하다. 아니면 용산전자상가의 주변기기점에서 구입. 내가 산 제품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보니 가격이 2배나 비싸다. 쇼핑키워드 : USB 테스터기 기능에 따라 가격도 다른데. 그냥 전류, 전압만 확인할 수 있는 것이면 충분 전류, 전압을 잘 .. 2019. 1. 11.
[BP/IT] 역동적인 영상 촬영을 위한 'Wiral LITE' BP's : 역동적인 영상 촬영을 위한 'Wiral LITE'줄을 양쪽에 건 뒤에 스마트 폰과 고프로 같은 액션 캠을 매달고 양쪽으로 이동하면서 촬영을 하는 제품이다. 최대 50m 줄을 설치하고, Wiral LITE 본체에 스마트폰이나 액셤캠, 카메라 등을 장착하고 리모컨으로 위치를 조작해 카메라 위치를 리모컨으로 이동하면서 촬영할 수 있다. 본체에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으며, 1회 충전으로 약 3 시간 사용할 수 있다. 하중은 최대 1.5kg으로 무게 200g 액션 카메라를 이용할 경우 좀 더 많은 시간을 촬영할 수 있다. 영상을 보면 설치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렇게 하려면 구도를 어느 정도 만들 수 있는 두 개의 지지대가 필요하다. 크기는 279 × 82 × 50mm, 무게는 590g. 완전히 새로운.. 2019. 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