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AUTO] 신형 쏘울

Auto 2013. 7. 28. 12:58


BP's : 신형 쏘울 출시가 얼마남지 않은 것 같다. 위장막 사진만 봤는데. 정동길에서 위장막 없는 쏘울을 발견...처음에에는 튜닝한 것인가? 생각했는데 자세히보니 신형이었다.
이렇게 위장막 없이 돌아다닐 정도인 것을 보면 신차 공개가 임박한 것 같다.
이전 쏘울이 좀 부드러운 이미지 였다면 신형은 좀 더 세련되어졌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비슷하고 그릴을 줄이고 전조등은 좀 더 공격적으로 바뀌었다. 기존 전조등이 일자 눈썹이었다면 신형은 좀 더 사나운 형태로.
내부는 볼 수가 없었지만 기존 쏘울이 박스카이면서도 적재공간이 부족했던 문제를 해결했는지 여부가 판매에 차이를 보일 것 같다. 쏘울도 잘만든 차지만 큐브와 비교하면 좀 더 신경 써줬으면 하는 부분들이 있다. 특히 트렁크 부문은 차급에 비해 너무 적어서 개선이 필요했었는데..

누구나 넘볼 수 있는 준중형차가 또 한대 생기는 것만으로 반길만하다. 씨드 GT나 벤가 같은 차들도 좀 출시해 주길...


스파크와 큐브는 이 색을 가지고 다투는 것 같다.  황금 풍뎅이색


뒷모습이 아주 괜찮다. 트렁크 입구가 좀 좁아보이는데..이 부분도 개선이 됐을지..


자동차 등의 LED로 전환은 현대기아차의 아주 큰 공격 요소로 활용되고 있고, 성공한 것 같다. 내부만 좀 잘 다듬으면 동급에서 경쟁모델이 없을 듯.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