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자동차 디자인은 매번 새롭게 바뀌지만..그 중에도 바뀌지 않는 것들. 이전 디자인이 더 좋은 것들이 있다. 미니, 친퀘첸토, 그리고 캠퍼밴.. 

열쇠고리가 있어서 구입. 사실 그냥 열쇠고리면 안샀을텐데.. 라이트라서 구입.. 

꽤 귀엽다. 버튼을 누르면 그냥 빛이 나는 것이 아니라 폭스바겐 로고가 나온다. 다른 브랜드에서도 참고하면 좋을 듯. 


출판단지에서 이 캠퍼밴을 가지고 정말 캠핑을 온 분을 봤는데. 얼마나 관리를 잘 했던지 너무 상태가 좋았다. 

앞 창문 열고 달리면 바이크 타는 기분이라는데. 


이런 인기에도 불구하고 최근에 단종됐다고 한다. 너무 아쉽다. 캠퍼밴은 그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 꼭 새로운 모델로 다시 내주기를. 

디자이 그 자체로 이야기를 하고, 분위기를 만드는 제품이 있다. 캠퍼밴이 그런 제품 중의 하나..


특히 영화 리틀 미스 션샤인에서 등장하는 캠퍼밴은 정말 영화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즐거운 소품이었다 ;) 

 


아주 작다.


100d 접사가 나름 괜찮다.


거인 미니와의 만남..


더 거인 미니와 만남..


배에 버튼이 있다.


이렇게 누르면 로고가 나온다.


꽤 멋지다.


배트맨 대신 폭스바겐맨 호출이 가능..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dd 2013.09.04 20:1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봤습니다. 저도 구매하고 싶은데 모델명을 알 수 있을까요??

    • bruprin 2013.09.05 13:46  댓글주소  수정/삭제

      한국에는 없다고 구입했는데 파는 곳이 있네요. 가격도 여기가 더 저렴합니다. http://www.10x10.co.kr/shopping/category_prd.asp?itemid=875460&cdl=030&cdm=370&cds=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