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AUTO] 디즈니 토미카

Auto 2013. 9. 21. 00:00


BP's : 스타벅스컵을 제외하고 무언가를 모은다는 것을 최근에 하지 않았는데, 최근 토미카를 모으고 있다. 더 큰 자동차 모형, 정교한 모형들이 많은데도 토미카를 선택한 이유는 이게 작고 귀엽기 때문. 이 중 디즈니 토미카는 일반 토미카에 비해 50%나 비싸다.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도 좋고 책상위에 진열하기도 좋아서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이거 종류가 몇가지 되는지 알 수 없을 정도다. 
이마트에도 있고 여러 군데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디즈니 모델들만 일단 모아보려고 한다. 

어린이 장난감 중에 수집욕을 만드는 제품들이 있는데, 사실 내가 모으고 싶은 것은 닌텐도 게임앤와치나 예전 영실업 게임기 들이다. 스크램블, 케이브맨, 팩맨. 당시는 거금이었던 3만~5만원 하던 것인데 얼마나 재미있던지. 
그러고 보면 지금 어린이들은 스마트폰으로 대부분의 것들을 할 수 있으니 참 놀게 많다. 그런데 스마트폰은 모든 것을 다 해주기 때문에 이전 액정 게임기들만큼 상상력을 주지는 못할 것 같다. 

영화가 책의 상상력을 넘을 수 없는 것처럼. 


비닐에 쌓여 있다. 


초점 미스 


꽤 정교하다. 사람이 그렸을 듯. 중국이나 태국의 누군가가 매일 이 스쿠터의 색만 칠하고 있을 것을 생각하면 좀 미안하지만..

매번 똑같은거 말고 바꿔서 칠하게 하겠지..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