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일본 사람들의 취향이 이런 난투극을 좋아하는 것인지, 이전의 다른 무쌍 게임들에서 게임이 아닌 노동을 하고 있다는 생각을 받았기 때문에, 젤다가 또 이런 식으로 나온다는 것이 이상하게 생각된다.
제작사가 무쌍시리즈만 만드는 곳이라서 그런가.
그래도 삼국지보다는 훨씬 재미있을 것 같다. 귀여운 링크가 무서운 이미지로 바뀌어버렸지만, 게임 안에서 나오는 소품들을 활용해서 화면 연출이 꽤 멋지다.
게임의 재미는 무언가를 때려부순다는 것에 스트레스 해소 요소가 있지만, 이렇게 적들이 많이 등장하면 그 스트레스 해소 대상이 불명확해져서 재미까지 연결되기는 어려울 것 같다.
그래도 또 다른 젤다가 나온다는 것에 만족해야 하는 건가.
코에이테크모는 합병하더니 이전과 많이 달라져서 꽤 당황스럽다.
관련링크 : http://www.gamecity.ne.jp/
대항해시대5 : http://www.gamecity.ne.jp/d5/
올해가 신장의 야망 30주년이라고 한다. 하긴...
http://www.gamecity.ne.jp/souzou/
신장의 야망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BP/IT] 테이프 감고 1시간 기다렸던 악마성 드라큘라 (0) | 2014.08.09 |
---|---|
[BP/IT] 멋진 사무실 시트릭스 (0) | 2014.08.07 |
[BP/IT] 3D의 경험. 닌텐도 3DS XL (0) | 2014.08.06 |
[BP/IT] 삼성전자 아티브 (0) | 2014.08.05 |
[BP/IT]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0) | 2014.08.01 |
[BP/IT] FOVE HMD (0) | 2014.07.31 |
[BP/IT] 디오라마 촬영 세트 (0) | 2014.07.30 |
[BP/IT] 엔비디아 게이밍 태블릿 '쉴드' (2) | 2014.07.29 |
댓글